연구회소개
게시판
KORI Course
회원주소록
온라인신청
  • HOME
  • KORI Course
  • KORI S.E.T Course 소식

미국 Tweed Course 참여시 참고사항 & 준비물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6,606회 작성일 05-03-22 00:00

첨부파일

본문

1. 사막 날씨라 건조하며 덥지만 강의실은 에어컨 작동으로 다소 추울수 있으니, 긴팔 남방을 준비    해 주시기 바랍니다. (그외 복장은 편안하게.. 반바지, 긴바지, 짧은 팔, 긴 팔..)

2. 출발전 미리 Tuson의 날씨를 인터넷으로 검색 해 보시기 바랍니다.     ( 열달만에 비가 내리기도 한답니다.)

3. 짐은 가볍게 준비해 주세요.(wire, syllabus는 제공 됨.)

4. 현지 지도를 이용하세요. - 도로가 아주 체계적으로 짜여 있어서 운전하기가 용이합니다.

5. Film은 필요한 만큼 미리 구입해 가세요. (메모리카드 넉넉한 걸로~)

6. 출발 2시간 전에는 공항에 도착하셔야 합니다.

7. 신용 card 잔여 사용한도액을 미리 알아보고 가져가세요.

8. 기구 구입시에 필요한 현금을 필히 준비해 가세요.(현금으로 사시는게 저렴하다고 합니다.)

9. 영어회화를 열심히 준비하세요.    (의견 전달이 잘 안 될 경우 body language 나 writting을 이용하여 적극적인 자세로..)

10. 실습시간에 열심히 빠져들어 주세요.

11. 실습외 시간은 " open mind"하여 여러 나라 사람과 많이 대화하고 enjoy 해 주세요.      (수영, 테니스,..) 12. 10~13hrs.의 긴 여행이므로 간단한 읽을거리를 준비하세요.

13. 팁문화가 정착된 곳입니다. (객실에 1$를 준비해 주세요.)

14. 아침 식사는 각자 해결 하세요.(호텔내 1층 뷔페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.

15. 준비물은 첨부 파일을 참조하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